일상, 정보

크리스마스 선물, 좋은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 리스트

봉리뷰 2018. 12. 17. 04:26

  안녕하세요.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 12월이 오고도 반이 넘게 지나갔네요. 12월에는 큰 축제의 날이 있죠? 바로 성탄절, 크리스마스 말예요.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나와 친구들과 연인들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는 시간인 것 같아요. 일 때문에 그러한 시간을 딱 맞춰서 즐기지 못하는 분들도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저 또한 그렇구요. 항상 빨간 날은 바쁜 날이다보니 공휴일에 제대로 쉬질 못하네요. 아쉽지만 불평한다고 해서 상황이 바뀌진 않으니 좋은 부분만을 생각하려 노력한답니다.


  쉴 수 없는 크리스마스여서 주변에 고마운 분들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처럼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좋은 날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상황이다보니 자그마한 선물이라도 주고 싶어 알아보고 있어요. 서로에게 너무 부담스럽지 않고 실용적인 선물이었음 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몇 가지 찾아보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그리하여 오늘의 주제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출처 : 픽사베이(Pixabay)


  첫 번째 후보는 바로 목도리, 머플러에요. 한국에서의 성탄절, 크리스마스는 12월 25일, 겨울이라 추운 날씨로 인해 방한용품으로 혹은 패션으로 목도리나 머플러를 많이 쓰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젊은 분에게는 목도리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고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에게는 머플러나 목도리를 잘 생각하셔서 선택해야 할 것 같아요. 목도리, 머플러가 제가 생각한 첫 번째 선물,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실용성도 갖춘 첫 번째 선물 리스트에요.



출처 : 픽사베이(Pixabay)


  두 번째 후보장갑이에요. 목도리, 머플러와 마찬가지로 패션아이템 혹은 추운 겨울, 차가운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장갑이랍니다. 장갑도 종류가 참 많죠? 가죽장갑, 벙어리장갑 등 생각해보니 바로 떠오르진 않지만 다양한 종류의 장갑이 있어요. 그 중에 선물 받는 사람에 맞게 끔 선물을 하면 되겠죠? 참 쉽지만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마음을 담아 따듯함을 전달한다면 그 따뜻함이 전해지지 않을까 해요.



출처 : 픽사베이(Pixabay)


   번째 후보는 화장품이에요. 화장품 종류가 너~무 많잖아요. 겨울이다보니 기본적인 스킨, 로션이나 보습을 도와주는 핸드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고를 수 있어요. 금액적인 부분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품목이 있으니 선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해서 핸드크림부터 시작해서 기능성 상품까지 자신의 상황과 상대방의 상황에 맞게 잘 선택하면 좋은 선물이 될 거라 생각해요.



 


  네 번째 후보 모바일 선물쿠폰이에요. 거리가 멀어서, 시간이 부족해서, 자주 보지 못하고 그런 좋은 사람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마음이라도 전달 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쿠폰이에요. 세상이 좋아지다보니 선물하기도 편한 세상이 되었네요. 간단한 커피부터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하고 선물로 보낼 수 있어요.








  가방, 신발, 향수, 의류 등 너무나 좋고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상황에 따라 어떠한 선물이 그 사람에게 필요한 건지 혹은 받았을 때 좋아할지 생각해서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어떠한 선물이든 상대방이 좋은 사람이라면 고마워하고 기뻐해줄거라 생각해요.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크리스마스, 12월을 보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