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남자가 여자에게 할 수 있는 소소한 배려

봉리뷰 2018. 11. 30. 07:00

출처 : 픽사베이(Pixabay)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배려할 수 있는


혹은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배려할 수 있는


그러한 소소한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해요.



동생들이 이야기하는 걸 듣다보니


참 서로에게 배려해야 할 소소한 것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연인관계 혹은 부부관계


서로와 함께 한 시간이 짧든, 길든


그러한 배려는 서로에게 따뜻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생각해요.


출처 : 픽사베이(Pixabay)


순서없이 (주관적으로) 생각나는데로 한 번 써내려 가볼게요.








-

밥을 먹을 때


밥먹는 시간이 비슷하게 맞춰서 밥 먹기


요리를 해주었다면 설거지는 상대방이 하기



-

길을 걸을 때


도로에 가까운 쪽에 남자가 걷기



-

영화관에 갔을 때


빈 자리에 가까운 쪽에 여자친구 앉히기


(사람이 있다면) 여자가 있는 쪽에 앉히기



-

차를 타고 이동할 때


담요 하나는 차 안에 미리 준비하기


(추울 때) 조금이라도 더 따뜻하게..


(짧은 옷을 입었을 때) 다리를 가려주기 위해


(택시를 탈때) 안쪽을 남자가 앉기

why? 짧은 옷을 입었다면 안쪽으로 들어가기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

말할 때


말투나 단어를 신경써서 말하기

(말이라는게 괜한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도 하기 때문에)



-

사람관계


이성과의 관계는 확실하게!









출처 : 픽사베이(Pixabay)


이렇게 간단하게 생각나는데로만 적어봤는데


누군가와의 관계를 이어간다는게 너무너무나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한 번 더 생각해보고 한 번 더 생각해보고!


그리고 서로에 대한 배려가 너무너무 중요한 것 같아요.



서로가 '틀렸다' 가 아닌


서로가 '다르다' 라는 것을 생각했음 좋겠어요.



많은 분들이


연인으로부터 친구, 지인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셨음 좋겠어요.









내가 남을 알지 못하는 것이 죄일 뿐이다.


남이 알아주지 않는 게 무슨 죄란 말인가.

장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