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남해여행 숙소추천 사천IC 베스트 무인텔

봉리뷰 2019. 3. 26. 18:3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남해여행을 다녀왔어요. 가보고 싶은 곳을 보니 남해로 가게 되었어요. 제가 가려고 했던 곳은 바로 금산산장이에요. 금산산장은 따로 소개를 해드릴거구요. 오늘은 남해여행을 갔다 들린 숙소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비용적인 여유만 있다면 더 좋은 곳이 많지만 가성비 좋은 남해숙소가 있어서 같이 공유하려 해요.




제가 들린 곳은 남해 바로 옆에 있는 사천에 위치한 사천 IC 베스트 무인텔이에요.



주소 : 경남 사천시 축동면 배춘리 712-5


출처 : 여기어때 앱


건물 전체사진을 못찍어서 인터넷에 있는 전체사진을 좀 가져왔어요. 건물은 큰 길에서 작은길로 빠지면 도로 바로 앞에 건물이 위치해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네비를 찍을 땐 건물이름보단 주소를 찍는게 더 편했어요.



건물은 규모가 있는 편이에요. 무인텔이다 보니 이렇게 방 별로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공간 입구쪽에는 해당 방별로 방 사진이 붙여져 있어서 원하는 방을 골라서 들어갈 수 있어요. 가기 전에 '여기어때' 라는 앱을 이용해서 방의 사진을 보게 되었어요. 일반적인 다른 모텔과 다르게 복층 구조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예약이 가능 한 방이 없는거에요. 그래서 저희는 무인텔이니 가는 길에 바로 가보기로 했어요.


비용은 숙박이 6만원, 입실이 20시부터라고 해서 저희는 16시쯤에 도착하다보니 추가비용 2만원을 더 내고 총 8만원의 비용을 지불했어요.




그럼 방을 한 번 살펴볼까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정면으로는 침대가 보이고 왼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침대 정면에는 벽걸이 TV가 걸려있고 작은 화장대겸 거울도 보여요.





여긴 세면대와 샤워실 공간이에요.



그리고 샤워실 바로 옆으로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가 있어요.



그리고 2층이 보이는 사진이에요. 2층은 소파와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 밥을 먹거나 할 때 2층의 공간에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배달음식을 시켜서 2층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2층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왠만한 펜션보다 훨씬 이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방 안에는 커피포트와 쿠키, 일회용 믹스커피 그리고 일회용 아메리카노 원두가 티백으로 된 커피 및 녹차도 있었어요.



그리고 냉장고 안에는 작은 생수 2개와 캔음료 2개, 마스크팩까지 1개가 들어있었어요.




비싸지 않은 가격에 이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남해여행 숙소에요. 남해에 위치한 숙소는 아니지만 급하게 숙소를 구하거나 하시는 분들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숙소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