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스타벅스 카드 구입 및 등록

봉리뷰 2019. 5. 13. 23: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등록에 관해 알아보려 해요.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운동을 하고 난 뒤 커피가 자주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을 열심히 한 뒤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 매장으로 갔어요. 간만에 들리는 스타벅스, 커피중에서도 커피의 맛도 큰 변함없이 저의 입맛에 딱 맞는 커피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요. 보통은 여유롭게 매장에서 커피를 마실 때에는 오늘의 커피로 다양한 원두를 먹어보려고 노력해요. 크게 종류가 많이 바뀌진 않지만요. 하지만 제가 간 매장은 오늘의 커피가 따뜻하게만 마실 수 있는 원두밖에 없었어요. 운동도 하고 나왔으니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일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늘은 커피를 주문하기 전에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면 0순위로 가는 카페인데 리워드 카드 조차 받지 않고 별적립? 그런것들을 하나도 하지 않았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를 구입했어요. 구입하자 마자 5만원을 충전해놓고 기회가 될 때마다 먹으려구요. 제가 갔던 스타벅스 매장에는 카운터 앞쪽에 몇가지의 리워드 카드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 중에 제가 고른 카드는 섬머한정판으로 나왔다는 말에 바로 픽했어요.



제가 고른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에요. 색감이 알록달록 시원한 느낌이 좋았어요. 그리고 오른편에 들어간 투명 포인트도 너무 이쁘네요. 이렇게 카드를 받고 집을 와서 등록을 시작해봅니다.




가장 먼저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스타벅스 회원가입도 필요해요. 저는 예전에 어플과 회원가입을 다 해놓아서 따로 절차가 필요하진 않았어요.




먼저 스타벅스 회원가입을 하고 난 후 어플을 켜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와요. 초록색 버튼으로 된 카드등록하기를 누르면 오른쪽과 같은 사진이 나와요.




카드명은 각자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시면 되구요.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뒷면을 보시면 16자리 숫자와 8자리 숫자(Pin번호)가 나와요. 그 숫자들을 입력해 주시면 돼요. 그리고 Pin번호는 옛날에 복권을 긁듯이 긁어내야 Pin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동전이나 열쇠같은걸로 재밌게 긁어주세요.



카드를 등록하고 나면 이렇게 어플의 메인화면이 바뀌어요.




메인 화면에서 Card 를 누르면 제가 등록한 카드의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빠로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더라도 어플에서 나타나는 바코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아 있는 금액 44,900원! 커피를 10잔이상 먹을 수 있는 금액이네요. 마음이 넉넉해진 기분이 너무 좋네요. 다음번엔 스타벅스 어플과 카드를 활용해보고 후기를 또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