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에어팟 프로 언박싱(unboxing)

봉리뷰 2020. 8. 6. 19: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프로


구입기 · 리뷰를 하려 해요.



음악 듣는걸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이어폰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에요.

특히나 어딘가 이동할 때는 더더욱 많이 사용을 해요.


예전에는 유선이어폰이 보편적이었는데

요즘엔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는지라

에어팟 프로를 구입 했어요.


처음에는 이어폰 하나를 구입하는 비용이

너무 크다고 생각했지만

기계에 욕심이 많은터라

참지 못하고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친한 동생이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불편하고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한 이유도 있었어요.






출처 : 쿠팡(coupang)



제가 구입한 경로는 쿠팡(coupang) 이에요.


처음에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려 했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매리트가 있었고

애플 코리아에서 인증 하는 정품이란 점에 있어서

쿠팡을 통해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할 때에


에어팟 프로의 정가(공홈)

329,000원


쿠팡에서의 구입 금액은

 251,000원

이었어요.







결제를 한 때가

일요일 2~3시쯤에 결제를 완료했어요.


주말에 구입을 해서

화요일쯤 도착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월요일 이른 오후에 도착을 했더라구요.

역시나 쿠팡, 로켓배송 Good!

(약 24시간만에 도착했어요!)


쿠팡 리뷰들을 보면

상자가 찌그러져 있다거나

에어팟 프로 케이스만 달랑 들어있다거나

그러한 리뷰들을 보기도 했지만

저는 아무 문제 없이 잘 도착했어요.






모든 제품? 물건들은

언박싱할때 가장 설레는거 같아요.


깔끔한 에어팟프로 상자를 열어볼게요.





기능 관련 설명서

에어팟 프로가 든 케이스

충전선

사이즈별 이어팁


에어팟 프로 구성품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어팁은

에어팟 프로에 끼워진 기본 이어팁

추가로 두 사이즈의 이어팁이 추가적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사람마다 맞는 이어팁 사이즈가 있어서

무얼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했지만

친절하게 이어팁 사이즈 또한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요.




케이스 안의 에어팟 프로는 이렇게!


R(Right), L(Left) 문자로 오른쪽, 왼쪽

위치를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에어팟 프로를 케이스 안에 넣을 땐

자석처럼 쏙 들어가는 느낌이 좋았어요.


에어팟 프로 사용법 및 리뷰

↑클릭하시면 

에어팟 프로 연결방법 및 사용팁에 대한

포스팅으로 넘어가져요.



글이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추가적인 포스팅으로

에어팟 프로 사용법에 관한 내용을

이어서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