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시디즈 T50 Air HLDA 구입 리뷰 및 2주 사용기

봉리뷰 2020. 11. 16. 14:44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 전에 구입한 시디즈 T50 Air HLDA 제품 리뷰 및 사용기를 써보려 해요.

처음에는 구입하고 바로 블로그에 글을 쓰려다 조금 써본 뒤 사용기를 같이 쓰기 위해서 아직 쓰지 않고 있었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시디즈 T50 Air HLDA 구입처

 

 

내돈내산! 시디즈 T50 이에요. 처음엔 '게이밍 의자' 라고 흔히 말하는 제품이 편한 줄 알고 구매하려다 제가 허리를 삐끗한 뒤 허리가 좋지 않은데 허리에 좋지 않다고 해서 이왕 살거 돈을 더 주고 좋은 의자를 사자고 마음을 먹고 시디즈 T50 제품을 구매했어요. 시디즈 사이트에서는 정가로 구매가 가능하나, 요즘은 대부분 브랜드 제품들도 쿠팡에서는 할인율이 들어가서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시디즈 홈페이지 T50 T500HLDA(T50 Air) : 474,000원

쿠팡 구입가 : 338,000원

할인율이 엄청나지 않나요?

 

보통 제품을 구입할 때 너무 싸게 금액이 나와있으면 조금 의심되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요즘 쿠팡에는 아이폰부터 다양한 제품들이 그렇게 판매가 되고 있기도 하고, 리뷰나 평점을 확인 했을 때 업체기사님께서 직접 배송해주고 조립까지 해준다는 걸 확인하고 주문을 결정했어요.

 

단점이라면 배송기간이 너무 길었다는 점이에요. 저의 경우 주문일이 2020년 10월 6일이었는데 제품을 받은 건 10월 28일이었어요. 약 22일, 3주정도 걸렸어요. 저는 급하게 필요한 건 아니였기도 했고 다른 사이트를 확인해도 배송이 오래걸리는 건 마찬가지더라구요. 업체기사님께서 직접 오시는거다보니 밀려있는 주문량이 많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시디즈 T50 Air HLDA 결론부터

아주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 메쉬소재여서 땀이차지 않아요.(날씨가 추워져가고 있지만 방안에 오래앉아있다보면 등이나 엉덩이쪽 부분에 가끔 땀이차기도 하는데 그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 전에 사용하던 의자가 가죽이었는데 반바지를 입을때는 살에 살짝 들러붙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에서 쾌적하다고 느껴졌어요.

 

- 다양한 조절이 가능해서 몸에 맞추어 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 등 받침대의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데, 자동적으로 원래대로 돌아오는 부분이 살짝 불편하다고 느꼈어요.

(처음엔 불편했던게 요즘은 그게 더 편한 것 같기도..)

 

- 약 20일 정도 사용중인데 허리에 가는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게 느껴졌어요.

 

- 헤드부분은 의자에 뒤로 확 기대어 쉴 때 목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시디즈 T50 Air HLDA 사용기

어릴 때 살던 고향집 제방!

오후 3시쯤 방문하신다는 연락을 받았는데, 출근하는 날이여서 집에 어머니께 부탁을 드렸고 혹시나 기사님께 집에 아무도 없다면 조립 후에 집 앞에 놓아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주택집이고 주변에 있는 집이 없어서 도난이나 이런 걱정은 따로 안했어요.

 

집에 도착하니 위처럼 의자가 다 조립된 상태로 제 책상 앞에 와있더라구요. 보자마자 디자인도 이뻤고 처음에 앉았을때에도 편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렇게 의자 조작 방법을 조금씩 확인해봤어요.

 

화살표 방향으로 목 부분이 조절 가능해요. 

 

 

시디즈 T50 Air 팔걸이 조절 부분
시디즈 T50 Air 팔걸이 높이 조절 버튼

팔걸이의 각도, 높이가 조절 가능해요.

 

 

시디즈 T50 Air 등판 각도 조절
시디즈 T50 Air 등판 기울이 강도 조절

등판 각도 및 기울여질 때의 강도를 조절하는 레버에요.

 

 

등판은 각도 조절 후에 원래 90도 위치로 다시 돌아와요. 힘을 줘서 기대면 뒤로 각도가 변해요. 등판 기울기 강도는 등으로 누를때의 힘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영상을 보여드리는게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서 이렇게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그리고 위자 뒷쪽에 있는 조작스위치로 허리를 받쳐주는 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등을 받쳐주는 부분 조금 더 앞으로 튀어나와있는게 보이시나요? 뒤에 있는 조작 스위치로 튀어나오는 정도를 조절해서 허리쪽을 받쳐주는 정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시디즈 T50 Air 등받침 조절 방법

이해하기 쉽게 등받침 조절하는 걸 영상으로 남겨봐요.

 

 

이상으로 시디즈 T50 Air HLDA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