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 & 빅에그볼 구매 후기

봉리뷰 2020. 11. 23. 00:30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 & 빅에그볼

출처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을 사러 베스킨라빈스에 방문했어요. 쿼터 사이즈를 주문하는데 담요 구입의사를 물어보더라구요. 처음엔 괜찮다고 대답했다가 기존에 쓰던 담요가 오래되기도 해서 생각을 바꾸어 하나 구입을 했어요. 

 

 

쿼터(15,500원)이상 구매 시 5,900원의 금액을 지불하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과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 & 빅에그볼 상품이에요.

 

쿼터 사이즈(4가지 맛)

쿼터 사이즈(4가지 맛)이 선택이 가능해요. 오늘 저의 픽은 베리베리 스트로베이, 사랑에 빠진 딸기, 아몬드 봉봉, 초코나무 숲 4가지를 선택했어요.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 패키지를 뜯어볼까요?

상자를 열면 라이언의 반짝반짝이는 머리가 보여요. 

 

 

라이언 머리를 분리?시켜 주면 핑크핑크한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가 나와요. 분리시킬 때 잡을 만한 곳이 없어서 생각보다 힘을 주어서 분리시켰어요. 저는 라이언 귀를 잡고 당겨버렸어요!

 

 

두꺼운 비닐?에 감싸져 있는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에요.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를 펼쳐보면 호떡? 을 열심히 쌓고있는 식은땀 흘리는 라이언 캐릭터가 있어요.

 

사이즈를 보시면 제가 사용하는 침대가 싱글사이즈인데 거의 다 덮는 사이즈에요. 엄청나게 크죠?

 

 

사이즈를 확인해보니 150cm X 130cm (오차범위 3cm) 라고 나와있어요.

 

 

 

베스킨라빈스 라이언 담요의 재질은 흔히 극세사라고 하죠?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혹시나 영상으로 보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남겨봤어요.

 

 

포스팅을 열심히 썻으니 아이스크림을 또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시작되는 한 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