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해결방법

봉리뷰 2020. 11. 25. 00: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해결방법을 알아볼게요.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라는 문구가 발생한다고 해요. 특정한 하나의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해요. 고객센터에 확인을 해봐도 제대로 된 답변이 나와있지도 않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나와있는 방법들을 하나씩 알아볼게요.

 

 

 

스마트TV/셋톱 박스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경우

위 사진과 같이 셋톱박스의 전원선을 약 1분정도 분리한 후 재연결 해주세요. 추가적으로 TV의 전원선도 마찬가지로 1분정도 분리해주세요.

 

셋톱박스 및 스마트TV 전원선 1분간 분리 후 재연결

 

TV마다 HDMI 단자 위치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HDMI 단자 1분간 분리 후 재연결

 

 

컴퓨터를 이용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경우

이 경우는 쿠키를 삭제 해보는 방법이 있어요.

 

크롬(Chrome) 쿠키 지우는 방법

먼저 알아야 하는 사항

쿠키를 지우게 되면 특정 홈페이지에서 자동로그인 및 기록들이 지워지게 되는점 참고해주세요.

1. 우측 상단 … 메뉴 클릭

 

 

2. 설정(S) 메뉴 선택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위의 방법으로 다 해결되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한 경우에는 넷플릭스(Netflix)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넷플릭스(Netflix) 고객센터 바로가기

 

Netflix 고객 센터

 

help.netflix.com

 

문의전화 상담시간

오전 8:00 ~ 오후 8:00

 

 

실시간 채팅 문의

한국어 채팅 이용 시간

오전 8:00 ~ 오후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