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대만이메이 과자 초코 롤 녹차맛 / 커피와 함께라면 better

봉리뷰 2018. 10. 2. 00: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과자


이메이 초코 롤(Choco Roll) 그린티


대해 소개드리려 해요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가끔 입이 심심할 때 이렇게


과자나 빵 등 같이 먹으면 더 좋더라구요


몸에 좋은 성분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으면 칼로리 0 라는 말 다들 아시죠?



그래서 커피를 먹을 땐 이러한 간식들과


같이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러다보니 살이 찐 건 안비밀ㅠㅠ



과자는 대만과자라고 이구요


저는 집앞에 있는 대형마트에서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편의점이나 이런곳에서는 아직 구매해 본 적이 없네요


그래도 혹시나 과자 고르실 때 확인해보시고


한번 먹어보세요


강추!



과자상자는 이런식으로 되어있구요


영어에, 한문에, 어디나라껀가 했는데


대만과자 였어요



제가 녹차를 좋아해서


먹다보니 제 입에 딱이더라구요



한 박스 안에


7개의 과자 팩이 들어가있어요


한 팩당 100kcal 정도네요


7개니 다 먹으면 700kcal


이정도면 한끼 밥정도 칼로리가 되네요


초코에 녹차에 달달한 과자다보니


칼로리는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kcal !!



이러한 하나의 팩이 7개가 들어가있어요



속은 녹차 맛의 초콜릿? 이 들어가있어요


그 겉으로 과자가 감싸고 있으며


제일 바깥에는 흰색의 초콜릿이 한번 더 감싸고 있어요



식감은 살짝 쫀듯? 쫄깃하기도 한 느낌이에요


너무 가볍지도 않고


살짝 입안에 무게감이 있어서


따뜻한 커피와 먹으면 더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인터넷을 찾다보니 녹차 맛 외에도


초코 맛도 있었어요



기회가 되면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단걸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자제해주시구요 ㅎㅎ



오늘도 자기 전 맛있는 과자를 먹고


배가 뚠뚠한 상태로


잠 잘 준비를 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처음에는 우리가 습관을 만들지만


그 다음에는 습관이 우리를 만든다

존 드라이든

John Dry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