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밀양 카페

밀양 카페 폴인커피(FALL IN COFFEE) 핸드드립 커피

봉리뷰 2018. 9. 25. 22: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에 있는 폴 인 커피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해요

 

 

전화 : 070-4177-0859

 

주소 : 경남 밀양시 삼문동 739-5

 

영업시간 : 12:00 - 23:00 휴무일은 매장 게시물 참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급하게 카페를 들리게 되었어요

 

쉬는날인데 커피를 제대로 마시지 못했기도 했고

 

카페 소개 글을 안올린지 조금 된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해서

 

고향 집 가는길에

 

오늘은 잠시 시간을 내어 카페를 들리게 되었어요

 

 

저번에 밀양에 핸드드립 카페를 찾다 한 번 방문했었는데

 

영업날이 아니어서 되돌아간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오늘 한 번 더 찾아가 보았어요

 

다행히 오늘은 영업 중이었어요

 

 

밀양 카페 폴인커피(Fall in Coffee)

 

 

카페는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카페였어요

 

주차장은 바로앞에 4대 정도 차량이 주차가 가능했어요

 

 

영업시간이 이렇게 또 정문 바로 옆 유리에 써져있구요

 

사진을 찍는 제 모습이 너무 선명하네요.. 하하..

 

 

이 곳은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이 따로 있었어요

 

오후 6~7시 : 카페지기 저녁시간

 

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무조건이 아니구

 

손님이 많을땐 그 시간을 없애기도 한다라고 하더라구요

 

 

입구를 들어서면

 

이런 카페의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프론트 앞을 어슬렁 거리며 메뉴를 찾고 있는데

 

사방을 두리번 거려도 메뉴판은 볼 수 없더라구요

 

 

그러던 찰나

 

사장님께서 메뉴판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앞에서 주섬주섬 보면서 커피를 주문했는데

 

뒤에 손님이 왔는데 자리에 바로 앉으시더라구요

 

살짝 관찰을 해보니

 

 

여기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을 가져다주고

 

주문을 하면 자리로 커피를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조금 두께가 있는 종이?로 만들어져있었구요

 

커피에 대한 가벼운 지식과 다양한 메뉴들이 나와있었어요

 

 

저는 핸드드립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오늘도 핸드드립커피를 고르기 위해 고민을 했어요

 

 

저는 조금 묵직하면서 쓴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해요

 

그래서 메뉴를 열심히 정독하고 난 뒤

 

탄자니아 AA 를 골랐어요

 

 

그럼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살짝 둘러볼까요?

 

 

매장 내부 여러곳에 이쁜 소품들이 예쁘게 놓여져 있어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인테리어 부분은

 

 

바로 이 부분

 

벽에 살짝 들어간 공간이 있는데

 

그 곳에 이쁜 소품과 조명을 더해 이렇게 연출되어 있어요

 

이렇게 까페 둘러보기를 끝내고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신

 

핸드드립 커피 탄자니아AA 맛을 봐볼까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커피접시와 커피잔에 커피가 나온답니다

 

제가 느낀 탄자니아AA 맛은

 

살짝의 쓴맛과 단맛이 함께 느껴지며

 

바디감은 중간정도로 느껴졌어요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지만

 

모든 커피는 그 나름의 맛이 있어 좋았어요

 

 

커피원두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먹어보기도 하고 맛있다라고 느끼기도 하지만

 

이름까진 정확하게 외우고 있진 못하네요

 

 

그냥 커피가 좋다는 것

 

그런 커피를 어느곳에서든 마실 수 있다는 것

 

그걸로도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추석연휴,

 

운전도 많이 하셨을 테고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에 조금 지친분들도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혼자 조용히

 

커피를 마시며 생각하는 시간,

 

혹은 멍하니 있는 시간,

 

을 가지는건 어떨까요?

 


가끔은 정말

 

격하게 외로워야 합니다

- 도서 :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