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밀양 카페

커피 맛의 코스요리 밀양 카페 메모리아

봉리뷰 2018. 9. 5. 23:38



"한 잔의 커피에 다양한 색이 묻어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 카페 메모리아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전화 : 010-9305-7292


주소 : 경남 밀양시 삼문중앙로 36-8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그럼 시작해볼까요~?



건물 입구 사진이에요


1~2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3층은 개인적인 공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마 건물에서 지내시면서 카페 운영 하시나봐요



아 그리고 앉아 있는 인형 보이시죠?



바로 앞으로


제 블로그의 마스코트인


배뚠뚠


이랍니다 ㅋㅋ



네 맞습니다


배가 뚠뚠해서 배뚠뚠이랍니다


앞으로도 블로그에 자주 출현하게 될 거 같아요



이걸 계속 들고 다니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보겠지만!


저는 괜... 찮습..니다


하..하하



이야기가 너무 길었죠?ㅎㅎ


이제 카페 구경을 시작할게요~



문을 열고 정면 쪽을 보면


3~4명 쯤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위의 배뚠뚠이가 앉은 자리, 마련되어 있구


좌우로는 좌식으로, 의자에 앉을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이렇게 잠깐 카페를 보고 난 후


커피를 주문할게요~


여기 카페의 특징? 이라고 해야 하겠죠?


바로 일반적인 아메리카노 커피가 없다는 점이에요



그럼?


바로 핸드드립 커피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사장님께 여쭤 본 후


2가지의 원두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볼리비아 원두


그리고 뭐였더라..


죄송합니다 ㅠㅠ 까먹었어요



저는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


볼리비아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어요



이렇게 커피를 주문하고


못다한 카페구경을 다시 시작합니다



1층은 아까 커피 주문 전에 살짝 보긴했지만!


아쉬우니 조금만 더 둘러볼까요?


어떤 인테리어 포인트가 있는지 볼게요

더욱 더 많은 이쁜 포인트들이 많지만


모든 걸 다 보여주면 재미없겠죠~?ㅎㅎ


가보셔서 찾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생각해요ㅎㅎ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계단을 통해 


2층으로 갈 수 있어요



조그맣고 싱그런 자연의 느낌?


올라서는 순간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아주 조금이긴 하지만


그리고


 2층에서 가장 좋았던



바로 이 사진


2층에서 내려다보는 1층의 모습이


여러 색감들이 잘 조화되서


너무나도 이뻤어요


Good~



그리고


이 카페에서 제일 좋았던


바로 커피!



커피를 내리는 걸 영상으로 찍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살짝 클릭해서 보세요 ~



이렇게 내린 커피를 !


아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커피 맛에 빠져 정신을 못차리다보니


사진을 하나하나 찍지 못하였네요



제가 먹은 커피의 느낌은


제목처럼 커피 한잔으로


코스 요리를 먹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왜냐구요!?


사장님의 친절하고도 해박한 설명과 함께


HOW~?


첫 번째, 뜨거운 커피


두 번째, 미지근한 커피


세 번째, 차가워진 커피


네 번째, 얼음을 넣은 커피


다섯 번째, 잔에 남은 커피를 물에 섞은 커피



8g의 원두를 갈아서 추출한 그 조금의 원두로


커피의 온도에 따라서


달라지는 커피의 맛(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완전 신세계!




정말로 제가 먹은 커피중에서는


(커피를 잘 모르는 저로써는 아주 많은 커피를 먹어본 건 아니지만..)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주 깔끔하면서도 향이 깊은?


마시면 마실수록 더 마시고 싶은 커피였어요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가보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하셨어요 ~


기온차가 많이 나는거 같아요


저도 목이 붓고


몸도 으슬으슬하네요


다들 이런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



오늘도 부족하고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