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자동차 기스 스크래치 / 묶은 때 제거 리카버리 구입 사용후기

봉리뷰 2018. 10. 9. 23:05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기스, 스크래치 제거를 위한


리카버리 라는 제품을 소개하려 해요



지난 태풍, 콩페이 때문에


그 가게들 문 닫을 때 내려놓는 샷다? 셔터로 인해


차에 기스가 좀 많이 났어요 ㅠㅠ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데 어찌나 맘이 아프고 짜증이 나던지


많은 분들이 그러한 경험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조금이라도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서 인터넷 서칭을 하던 중


흔히 듣던 컴파운드? 그런게 아니고


문지르기만 하면 작은 기스들은 지워진다는 간편한 제품을 찾았어요


리카버리라는 제품이에요


가격은 4,500원으로 구입했어요




제품은 이렇게 마스크팩과 같은 재질의 왼쪽 봉투


극세사 수건이 같이 포함되어 있어요



뒷면에는 이렇게 사용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팩을 뜯으면 또 하나의 은색팩과 일회용 장갑 한 쪽이 있어요



그리고 은색팩을 한 번더 뜯으면


이러한 손바닥 사이즈 보다 조금 더 큰


설거지할 때 쓰는 일반수세미?


같은 느낌의 것이 나오는데요



기스난 부분을 극세사로 먼저 한 번 닦아 깨끗한 상태를 만든 후


저 제품으로 문지른 뒤 극세사로 한번 더 닦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Before/After 비교를 해볼까요?



손잡이에 저렇게나 많은 기스들이 깔끔해졌어요


자세히보면 기스들이 조금 남아 있긴 하지만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깨끗해졌어요



그리고 손잡이 안쪽에 기스들이 많이 나고


세차를 할 때마다 눈이 가시같았는데


이 제품을 통해 깔끔해졌어요


이 정도로 깔끔해질 줄은 몰랐던터라


완전 만족 중이에요



자잘자잘하게 난 기스들 보이시나요?


맘이 아프네요 ㅠㅠ


하지만! 오른쪽처럼 깔끔해졌어요


왠만한 작은 기스들은 깔끔하게 잡아주는 듯 했어요




차에 기스가 많은터라


곳곳에 리카버리를 이용해서 닦아주었는데요


사용을 해보니


컴파운드처럼 기스를 매꿔준다는 느낌이 아니라


작은 기스 사이로 들어간 더러운 오염된 것들을


깨끗하게 닦아서 깔끔해지는 것 같았어요



또한 기스뿐만 아니라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들도


아주 살짝만 문질러도 쉽게 지워졌어요


꼭 기스가 아니라 세차를 할 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깊이 파인 기스들은


더러워진 색깔만 조금 지워주는 정도였어요


그러한 상처들은 리카버리 제품으로는 커버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제품에 묻혀있는 성분이 강하고 독한 성분인 것 같으니


같이 딸려온 일회용 장갑 잘 착용하고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렴한 가격으로


작은 기스들이 사라지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오래된 얼룩들이 지워지니 지우는 맛도 쏠쏠했답니다



참고로 기스들이 좀 많다보니..


장점이자 단점이라 말하면


팔이 넘나 아팠어요


운동되니 좋은건가요?ㅎㅎ



깨끗하게


오래오래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실패는 쉽게 말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다


더 현명하게!

헨리 포드

Henry F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