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스타벅스 비아 말차, 따뜻한 우유와 함께 그린 티 라떼(녹차) 마시기

봉리뷰 2018. 12. 2. 0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비아 말차를 마셔 보았어요.



스타벅스 매장에 이 제품을 구매하러 간 건 아니구요.


10월달이 생일이었는데


아직 쓰지 못한 쿠폰도 쓸 겸 커피도 마실 겸해서 방문했어요.


스타벅스 쿠폰사용편 포스팅 링크 남겨놓을게요.

http://ynistory.tistory.com/54





쿠폰 금액이 좀 있다보니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스타벅스 비아 말차 제품도 같이 구입했어요.



스타벅스 비아 말차 가격8,800원


5개의 스틱이 들어가 있어요.


스틱 하나당 약 1,800원 정도에요.



매장에서 먹는 커피보다는 스틱의 가격이 싸지만


우유를 추가로 사는 것까지 생각하면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게 느껴지네요.



첫 날에는 어떻게 타먹는지 몰라서


우유를 준비를 못해서 먹질 못했어요.


저도 검색을 통해 스타벅스 비아 말차 먹는 방법을 찾아보니


물에 타 먹으면 그 맛이 많이 부족하다는 말이 많아


저도 우유에 타먹기 위해


다음 날 우유를 사와서 마셨어요.







위의 사진처럼 우유를 컵에다 부어서


전자렌지를 통해 우유를 따뜻하게 데운 후


비아 말차 가루를 타먹으면 돼요.



짠!


처음에는 이 정도의 물 양을 부어서 가루를 녹였더니


많이 달아 물을 조금 더 부어서 먹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는 물의 양을 적게 한 뒤


맛을 보며 물의 양을 늘리면서 취향에 맞추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도


따뜻한 우유만 있다면


맛있는 그린 티 라떼를 즐겨보세요!









여가시간을 가지려면 가지려면 시간을 잘 써라.

Employ the time well, if thou meanest to get leisure.

벤자민 프랭클린

Benjamin Frank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