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송정 프리덤버거 수제버거집 방문후기

봉리뷰 2019. 2. 21. 0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정에 위치한


수제버거


프리덤버거(Freedom Burger)


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Last Orer : 20:30

Break Time 16:00 - 17:00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43 1층 프리덤버거







프리덤버거 건물 사진이에요.


1층, 2층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건물 오른쪽에


PARKING1,2 안내판이 있고 큰 공간은 아니지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조금 안쪽에 주차를 하기엔 조금 부담스러웠어요.


혹시나 차량이 많아서 차를 빼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는 단색의 알록달록한 색감들로 가득 차 있어요.


깔끔한 느낌보다는 매장 이름과 비슷하게


프리한 외국 느낌의 분위기였어요.



버거는 4종류의 메뉴가 있었어요.


-

프리덤 클래식버거

Freedom Classic Burger

한우패티의 풍미,

카라멜리이징어니언 시그니쳐

8,900원


-

프리덤 스페셜버거

Freedom Special Burger

신선한 야채,

레드 / 화이트 소스의 조합

11,900원


리얼 치즈버거

Real Cheese Burger

가장 미국스런 치즈버거

6,900원


-

통새우버거

Oriental Shrimp Burger

바삭한 통새우의 식감

12,900원


이 외에 사이드메뉴와 음료가 있어요.






수제버거라는 이름에 맞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주문한


프리덤 클래식버거, 프리덤 스페셜버거, 통새우버거


감자튀김 콜라 사진이에요.



하나씩 다 맛보진 못했지만


하나를 다 먹으니 배가 꽉 찬 느낌이니


양은 부족하지 않게 느껴졌고



맛은 반 정도를 먹을 때 까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반이 넘어갈 때부터는 조금 물리는 느낌이 났어요.


반반 버거 메뉴가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수제버거집을 갔던 기억을 되새겨보면


대부분 길다란 이쑤시개 같은걸로 꽂혀져 있었는데


여기는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와 같이 종이에 쌓여서


그리고 네모난 종이각에 담겨져서 나와요.


먹을 때 많이 떨어지기도 하고


손에도 입에도 소스가 많이 묻어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나면


이러한 고객의 소리라는 설문지를 주는데


이걸 작성하면 2층에서 무료 아메리카노를 한 잔 준다고 하네요.



설명이 빠졌는데


1층은 버거매장, 2층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매장이었어요.



외국 느낌이 나는 프리덤 버거 매장


반반버거메뉴가 있다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