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부산 카페

부산 송정 젬스톤(Gemstone) 오션뷰 분위기 있는 커튼

봉리뷰 2019. 2. 26. 00:51


안녕하세요.

카페 글을 오랜만에 올리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부산 송정에 위치

젬스톤(Gemstone)

을 소개하려 해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 덕포길 100





입구는 하얀색 돌벽과 파란색 문이 있어요.

뭔가 외국스럼 느낌이 있기도 하고 동화속에 나오는 건물 같았어요.


주차장은 별도의  유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젬스톤 카페를 이용하면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줘요.



입구를 들어서면 양쪽으로 이렇게 화분들이 예쁘게 놓여져 있어요.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장소였어요.



처음에 입구에서 본 느낌은 작은 카페의 느낌이었는데

내부로 들어오니 1층뿐만 아니라 2층까지 상당히 넓은 공간이었어요.

1층의 모습을 사진으로 먼저 담아 봤어요.



카페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에요.

카페에서는 처음보는 느낌의 공간이었는지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노트북을 4명이서 가져갔던터라 테이블이 조금 좁긴했지만 분위기를 즐기기엔 너무나도 좋은 공간이었어요.






2층 내부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1층에서는 분위기 좋게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었다면

2층은 편하게 바다를 보며 편하게 누워?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같이 온 일행들이 있어 1층에서만 분위기를 즐겼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카모마일티

그리고 디저트 2종류를 주문했어요.

이 날의 목적은 공부를 위해서였는지 디저트 이름도 기억이 나질 않네요.


디저트는 조금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일 줄 알고 시켰는데

조금 푸석푸석한 느낌이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