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무릎보호대 에이더 착용후기

봉리뷰 2019. 5. 1. 23: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작스런 무릎 통증이 생겨 무릎보호대를 찾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 중에 제가 고른 상품은 에이더 무릎보호대 제품이에요. 그럼 제품 설명 및 착용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에이더 무릎보호대 타입3 내외측겸용 제품이에요. 위의 사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에 통증이 있어서 내외측겸용 상품을 골랐어요. 사이즈는 일반 사이즈(허벅지 중간 둘레 : 42 - 53cm)큰 사이즈(허벅지 중간 둘레 54 - 63cm)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53~54cm 정도 되어서 그냥 일반 사이즈로 조금 타이트하게 사용하려고 일반 사이즈를 골랐어요.




가격은 40,900원 + 배송비 2,500원 = 총 43,400원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위와 같이 상품이 와요. 제가 선택한 타입은 무릎 보호대 타입3(오른쪽) 이에요.




팩을 열면 제품, 사용설명서, 무릎 관련 건강 정보 브로슈어 3가지가 들어있어요.



사용 설명서 인데 처음에는 살짝 헷갈렸어요. 글을 읽고 착용을 하시기보다는 그림을 보고 하시는게 이해하기 편했어요. 옆에 나와있는 띠가 어디로 향하는지, 어디에 부착되었는지 보고 착용하니 쉽게 착용할 수 있었어요.


 

 



이쁜 다리는 아니지만 착용샷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무릎 위아래로 감싼 뒤 길게 나와있는 스트랩만 방향대로 잘 부착해 주시면 된답니다. 처음 착용했을 때 느낌은 잘잡아준다는 느낌이 제일 많이 들었어요. 다리를 편 상태로 있는 경우는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있어도 잘잡아준다는 느낌외에는 불편함이 없었지만 무릎을 굽힌 상태에서 가만히 있게 되면 불편한 부분이 생겼어요. 그리고 일상생활을 하면서 착용을 계속 하고 있었는데 미끄러지거나 흘러내리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무릎 뒷쪽으로 스트랩이 부착되면서 쪼그려 앉았을 경우 뒷쪽 부분이 스트랩에 걸려 조금 불편한 느낌을 받았어요.




지금 일주일 가량 착용 중인데 잡아주는 정도가 강해서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기에는 부담스럽고 회사일을 하거나 밖을 나갈 때 착용하고 집에서 편하게 있을 때는 벗어두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