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양산역 주변 돈까스 가성비 김치볶음밥+된장찌개 그럭저럭

봉리뷰 2018. 10. 9. 00: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역 주변에 갔다가


배도 고프고 하여 


돈까스전문점 까스방에서 돈까스를 먹고 왔답니다




전화 : 055-387-6700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주2길 3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위치는 양산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위에 있는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찾는다고 조금 헤맸어요


까스방 간판만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딱 찾진 못했어요



입구에 이렇게 착한가격업소라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었어요


다 먹고 나오면서 확인했는데


가격은 넘나 착했어요


스티커 값을 하는 ? 그런 가격이었어요



입구를 들어가면


좌측이 좌식, 우측이 입식으로 앉을 수 있게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가격표를 보면 스티커에 적힌 것처럼


착한가격이죠?


보통 돈까스를 먹으러가면 6,000원이 다 넘었던 걸로 기억한답니다


아닌 곳이 있으면 제보좀 해주세요 ㅎㅎ



거기다가 돈까스+김치볶음밥이 5,500원!


그리고 메뉴판 1시방향에


빨간 배경으로 적힌 글씨 보이시나요?


스프와 된장찌개까지 준다니..


가성비 갑!!


저는 돈까스+김치볶음밥 메뉴를 주문했어요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 티비가 잘보이는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티비를 보며 멍 때렸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짧진 않았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주문을 하고나면


스프를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밥 먹기 전 배를 달래기 딱 좋았어요



5,500원의 가격으로 이렇게 한상차림의 음식이!


어마어마하죠?



돈까스는 어느정도 두께가 있었구요


처음 입안에 넣었을 때는 그냥 일반 돈까스 느낌이었구요


계속 먹다보니 조금 맛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돈까스를 먹고싶어 왔지만


돈까스보다 더 맛있었던 김치볶음밥


그리고 된장찌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총평


돈까스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고


김치볶음밥과 된장찌개가 맛있는 가게였어요



하지만 이 아쉬운 모든 걸


가격이 커버해준다는 것!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과 양


가성비가 갑인 가게였어요









배고픔이 최고의 소스이다

세르반테스

Miguel de Cervantes Saaved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