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양산 카페

양산역 카페 분위기 좋은, 이쁜 카페 휴앤고메즈

봉리뷰 2018. 10. 11. 23:57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역 주변 분위기 있는


휴앤고메즈 카페를 소개드리려 해요



전화 : 010-5394-0778


주소 : 경남 양산시 양주2길 47


영업시간 : 09:30 - 23:00 연중무휴



위치는 양산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요



휴앤고메즈 카페는 밤에 가야 그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는 두 곳이 있었어요


정문이 어딘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요즘은 많은 카페들이


이렇게 야외에도 자리를 마련해놓은 카페들이 많아서


다른 카페와 비교해서 큰 장점은 아니지만


항상 밖에서 이렇게 분위기 있게 마시는 곳은 항상 좋은 느낌이 드네요



이제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어두워진 시간 밖에서 커피먹기는 조금 춥긴 하겠지만


추위를 안타시는 분들은 아직까진 괜찮..겠지요?ㅎㅎ



여기가 카운터 및 중앙 테이블쪽 사진이에요


카페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야외 앉는 자리를 제외하면 가운데 큰 테이블?을 제외하면


많아야 10자리 정도 되어 보였어요



휴앤고메즈 카페는


실내에 앉을 수 있는 자리와


야외에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5:5정도 비율이 되어 보여요



그리고 메뉴판 사진을 깜빡해버렸네요 ㅠㅠ


저는 당연히도 핸드드립 커피를 주문했구요


싱글원두 선택도 가능했고


다른 블랜딩 원두도 핸드드립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휴앤고메즈 카페를 찾아오느라


열심히 걸었더니


조금 더워서 아이스로 먹을 수 있는 원두를 여쭈어 보았어요



여쭤보니 여기 밖으로 나와서 직접 원두 몇 가지를 알려주셨어요


저는 살짝 무게감있고 신맛이 강하지 않은 원두를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사장님께서 여기에 있는 대두분의 원두들은 신맛이 적게 나는게 없다라고 하시며


3가지 원두를 추천해주셨어요



이런식으로 작은 팜플렛을 통해


원두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있어요


제가 먹었던 래이지 레오에 대한 설명도 있네요



원두를 고를 때 사장님께서 직접 열어서 원두의 향을 맡게 해주셨어요


그렇게 향을 맡고 고른 래이지레오(LAZY LEO)


블랜딩 원두라고 알려주셨어요



커피는 원두이름이 적힌 작은 원두병과 같이


나무접시? 위에 살포시 얹혀서 나와요


보기에는 너무 느낌있고 이뻤는데


막상 들고 옮기려니 쉽지 않네요


커피까지 한 잔 가득이라 쏟기지 않게 총총걸음으로 마음에 드는 자리로 갔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


사진으로 한 장 남겨봅니다



이쁜 공간에서 커피를 두고 사진 먼저 찰칵찰칵!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이쁜 카페에 앉아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래이지레오 블랜딩 원두의 커피 맛은


초콜릿향? 다크한 느낌과 산미(신맛)이 잘 어우러졌고


적당한 바디감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통 신맛이 많이 나는 커피들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라비카 원두 자체의 맛이 신맛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래이지레오 블랜딩 원두의 맛은


신맛이 다크한 느낌의 초콜릿향과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카페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 건


아직 인테리어? 보수중인 부분들이 많이 있어서


이쁘지 나온 사진이 없어 올리지 못했네요



기대하고 갔던 것 보단 조금 아쉬웠지만


여기서 조금 더 이쁘게 꾸며질 테고


커피를 먹었던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며


커피 또한 너무 맛있었어서


다시 한 번 들려볼 생각이에요











넘어졌다면 무언가를 주워라

오스왈드 시어도어 에이버리

Oswald Theodore Av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