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부산 카페

부산 송정 카페 포트 1902 / PORT 1902 카페with 인피니티풀

봉리뷰 2018. 10. 23. 02:59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트 1902 / PORT 1902 카페를 다녀왔어요.



"PARADISE IS HERE"



주변사람들에게


"기장에 기억에 남는 카페 있나?"


라고 물어보았더니


곰곰히 생각하더니


"포... 그 뭐더라.."


핸드폰을 뒤적뒤적 거리더니


알려주었어요.


한 명이 아니라 여러명이 기장카페를 물어보니


포트 1902 / PORT 1902 카페를 알려주었어요.




그래서 쉬는 날을 맞이하여 또 바로 달려갔어요.


기장 카페를 물어봤었는데


기장으로 가는 길을 접어들어 얼마가지 않아 바로 옆 길로 빠지더라구요.


도착하고 나서야 송정에 있는 카페라는 걸 알게 됐어요.



도착해서 보이는 카페건물을 모습이에요.


큰 길에서 빠져 바닷가를 옆에 두고 가는 도로를 한 5~10분은 들어온 것 같아요.


도로상태가 좋지 않아 천천히 와서 오래걸린 것처럼 느껴졌어요.


오는 길에도 많은 카페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마음같아선 모두 다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오늘 갈 카페는 포트 1902 / PORT 1902 이기에 참고 참았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평일 오후라 그런지 차가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그리고 카페 주차장이 아니더라도 주차 할 곳이 많이 보였어요.



카페 입구 사진이에요.


아주 심플하면서도 너무 느낌있지 않나요?



입구를 들어서면 왼편으로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과 수영장 풀이 위치해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영복을 입고 풀에서 놀 수도 있다고 하네요.


카페에 이런 수영장 풀이 있다니


요즘에 호캉스라고 하여 인피니티풀이 많이 있잖아요?


바닷가 앞 카페에 있는 수영장 풀, 너무 새로우면서도 좋은 느낌이네요!


한편으로는 카페에서 수영복을 입고 풀에서 논다는게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카페안으로 들어오면 이러한 모습이에요.


오른쪽에는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


왼편에는 원두를 가공하는 건지.. 여러 기계들과 직원분이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계셨어요.



건물은 총 1,2,3,4층과 꼭대기층의 야외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에 자리 잡아 카페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2층은 이러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모든 층을 다 돌아보고


여기에 있는 테이블, 좌석이 가장 푹신하고 편할 것 같아서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2층에 남자화장실이 있고, 3층에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3층엔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3층에는 잡지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확인은 해보지 않았는데 그냥 볼 수 있겠죠?ㅎㅎ



4층엔 멀티샵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계단을 오르며 보니 직원분이 앞머리를 돌돌말아 끼우고 계셨어요.



대망의 5층(옥상)이에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고


하늘과 바다의 경계선을 눈으로 보고 느끼실 수 있어요.



또한 아래를 내려다보면 1층 야외에 풀장이 보여요.


위에서보니 장난감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각 층별로 이러한 안내판?이 걸려있는데


카페의 분위기에 잘 어울렸어요.



저희가 주문한 따뜻한 아메리카노에요.


적당한 바디감과 맛은 쓴맛이 나는데


살짝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컵도 너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 준 카페여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너무 잘 마시고, 잘 보고, 잘 찍고 왔어요.



다음에는 어두워진 카페의 모습을 보러 와야겠어요.



퇴근 후, 쉬는 날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 어떤가요?



전화 : 1899 - 6837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 덕포길 170-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Last Order 22:00)









바다보다 넓은 것이 있다


하늘.


하늘보다도 넓은 것이 있다


바로 사람의 마음.

빅토르 위고

Victor Hugo